꿈과 목표 My Vision
하나님께서는 저의 마음 속에 10대 후반의 나이 때부터 한 가지 부담을 주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한국땅에 있는 믿음의 자녀들을 성경 안에서 믿음으로 교육하고 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영어로는 너무나 많은 자료들과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한국어로 된 좋은 프로그램은 거의 찾을 수가 없습니다.
저 자신도 중학교를 다니면서 하나님과 세상 사이에서 많은 갈등을 겪었습니다. 집에서, 교회에서, 학교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전혀 다른 위선의 삶을 살았습니다. 진화론적 사상을 바탕으로, 그리고 세상을 중심으로 하는 학교에서 믿음으로 산다는 것은 쉽지가 않았습니다.
저는 결국 집에서 스스로 공부하고자 하는 결단을 하게 되었고,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 고등학교를 가지 않고, 집에서 공부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와 같이 하나님과 세상 사이에서 여러 가지 모양을 고통을 당하고 있는 다른 청소년들도 많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마음에 부담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현재는 대안학교나 홈스쿨이라는 것이 보편화 되어서, 굳이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조차도 이러한 교육방식에 대하여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섬기고 있는 갈보리침례교회에서도 2011년부터 갈보리크리스천아카데미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의 운영 상황을 보면 초자연적인 손길로 모든 것을 주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저의 꿈과 목표를 이 학교를 통해 귀한 하나님의 사람들이 일으켜지는 것입니다. 아울러 멀리 있는 지역의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교육 프로그램, 교재, 인터넷 방송 등도 장기적인 목표로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모든 일들을 자신의 뜻 안에서 이루시기를 원합니다.